세무사기장대리를 맡길때 알아봐야할 것!














사업을 시작하는 개인,법인 사업자분들에게


기장은 사업의 시작에 있어서 처음 부딪히는 벽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이유는 대부분의 사업자분들은 세무적인 지식이 풍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장은 세금관련 문제에 있어서도 매우 간단하지만


전문적인 지식없이는 수월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없기때문에


많은 사업자분들이 세무사기장대리를 맡기곤 하십니다.











하지만 적절한 세무사기장료와 어떤 세무사에게 세무기장대리를 맡기는것이


괜찮은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저희 도원세무그룹에서 세무기장대리를 맡기는데 알아봐야 할 부분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세무사기장대리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아무래도 적절한 세무사기장료일텐데요


많은 사업자분들은 제일 저렴한 세무사기장료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세무사기장료가 저렴하면 관리해야하는 업체가 많아지게되는데


정해진 직원수에 비해서 많은 업체를 관리하다보면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고


전문적인 세무사가 아닌 경력이 없는 세무사가 일을 할 수 있다보니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세무사기장대리를 맡기기 가장 좋은 세무사는 사업주와 소통이 잦은 세무사인데요


독자적인 업무처리를 하는 세무사는 업무처리시 사업주가 알아야 할 부분에 대해서


충분한 설명 없이 업무처리를 하기 때문에 투명한 업무처리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저희 도원세무그룹에 세무사기장대리를 맡기실때 세무사기장료 측정을


세무사의 업무량에 따라서 측정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세무사기장료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세무기장대리시 전담 세무사가 직접 업무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으며


잦은 사업주와의 소통으로 투명한 업무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세무사기장료와 믿을 수 있는 세무사가 있는 도원세무그룹에 전화하세요








상담문의 010-6496-0857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