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체형교정 :: 초이스에서 도수치료로 바로잡기!











안녕하세요~! 요즘 환절기인데

다들 건강 유의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목 통증이 너무 심해서

집근처에 있는 정형외과에 다녀왔어요.

강서구 화곡역에서 가까운

초이스정형외과~ 만족하고 후기 올려봅니다!











병원 내부 찍는 걸 깜빡했네요.

사진으로 담진 못했지만 깔끔하고

넓고 쾌적해요 ㅎㅎ










의사쌤과 상담한 후 정밀검사 받았어요.

엑스레이랑 체형분석검사 한 다음

검사결과랑 치료방법에 대해 듣고

도수치료 받으러 이동했죠.












목통증이라 목만 치료하는 줄 알고 있었는데

체형분석검사 결과 제 체형이

틀어져 있어서 전체적으로 치료받았어요 ㅠㅠ











강서구체형교정 전문 초이스정형외과의

도수치료가 우수한건 1대1 맞춤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이에요!

보다 체계적, 전문적이고, 재발하지 않게

사후관리도 아주 철저히 해주신답니다.











그리고 모든 치료과정이 비수술로 이루어져

아주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처럼 수술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치료를 미루고 계신 분들에게도

정말 안성맞춤이랍니다~ㅎㅎ



체계적이고 안전한 체형교정!

강서구체형교정 전문 초이스정형외과 추천합니다!











초이스정형외과 홈페이지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