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게 커피베이 카페에서 커피한잔~!!

 

 

 

 

 

주말에는 여유를 즐겼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딜가나 기분이 좋네요^^

 

이날은 친구만나서 점심먹고

 

커피베이 카페에 들어가서 커피한잔 했어요!!

 

 

 

 

커피베이에서 제가 주문한 아이스라떼!!

 

제 친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찍어본 하늘~

 

창문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네요,ㅎㅎ

 

 

 

테이블 밑에는 참 실용성 있게도

 

콘센트가 있어서 핸드폰 충전도 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랑 오랜만에 폭풍수다 떨면서

 

스트레스 마구마구 풀었던 주말,ㅎㅎ

 

 

Posted by Beautylif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