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탁 이벤트 >

참여 방법

1. 몬스탁 회원가입

2. 인사이트 작성

순위산정 기준

1. 등급

2. 성공률

3. 인사이트 평가 건수

4. 평균 괴리율

*선순위 조건 동률 시 후순위 조건 순차적 반영

상금 지급일

2020년 10월 10일

 

 

 

 

 

 

 



몬스탁은 투자에 관심 있는 회원 누구나가 주식 투자 인사이트를 작성할 수 있고, 

주식투자자들과 전문가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바탕으로 플레이어 최종 적중률 평가를 제공하는데요.

 

주식잘하방법 추천을 받고 연습해볼 수 있어요. (요즘뜨는주식 추천받기!)

 

여러 인사이트의 결괏값을 회원별로 누적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투명하게 공개되고 있고,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는 데이터가 블록체인으로 저장되어 운영진도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식종목분석 사이트 몬스탁의 모든 데이터는 높은 신뢰도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회원 간 팔로우 기능이 있어 적중률이 매우 높은 회원을 팔로우하게 되면 그 회원이 인사이트를 올릴 때 알림을 받아 확도 높은 주식요즘뜨는주식 추천받기가 신속하게 가능합니다. 적중률이 높은 주식고수는 본인이 원할 경우 유료 인사이트를 작성할 수 있고 판매에 따른 수익을 받아 갈 수도 있습니다.

 

장문의 종목분석글을 작성하는 경우 몬스탁에서 건당 1만 원에서 3만 원까지 기본 보상을 지급하며, 현재 베타서비스 기간이라 모든 서비스가 100%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정식 오픈 이후에도 대부분의 콘텐츠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일부 유로 콘텐츠도 5일에서 10일의 판매 기간이 지나면 모두 무료로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금융전문가와 개인투자자를 연결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몬스탁은


요즘뜨는주식 추천받기를 커뮤니티를 통해 쉽게!

웹 기반의 서비스로 PC 및 휴대폰 등 어디서나 간단하게 주소 입력만으로 접속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요즘 뜨는주식 추천받기!! 몬스탁 홈페이지 바로가기> 

 

몬스탁 홈

주식투자리포트 저장/인증/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 주식 투자 소셜 플랫폼, 몬스탁(monstock)

monstock.app

 

 

 

 

 

 

Posted by Beautylife
l